본문 바로가기

캠크닉 ; 여름 캠핑? 더우니까 잠은 집에서 자자!!

잘하고있어요 발행일 : 2023-07-08
300x250

캠크닉 ; 여름 캠핑? 더우니까 잠은 집에서 자자!!

더운 여름엔 캠크닉!

저만 몰랐을까요? '캠핑'과 '피크닉'을 동시에 즐기는 것을 '캠크닉'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이가 크면서 많은 것들을 느끼게 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캠핑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죠. 그렇지만 캠핑은 아빠들의 마음만으로 이루어 낼 수 없기도 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아이들과 밖에서 잔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죠
저는 그 대안으로 가족들과 캠크닉을 갑니다. 캠핑은 즐기고, 잠은 집에서 시원하게 자는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 캠핑은 모르지만 한 번쯤 해보고 싶으신 분, 나들이는 좋아하지만 호텔파이신 분들에게 캠크닉의 매력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캠크닉 장소를 추천해 드리고 추후에는 제가 다녀온 장소들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고기도 구워 먹고, 수영장이 있는 곳도 있어서 물놀이도 하고, 여러 체험활동들도 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가기 정말 좋습니다.

캠크닉을 아시나요?
캠크닉 - 어메이징 캠프

캠크닉? 그거 장비 있어야 되는 거 아니에요?

캠크닉은 장비 없어도 됩니다!
캠핑을 해보고 싶어도 텐트, 의자, 테이블 등 너무나 필요한 게 많아서 막상 캠핑을 시작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캠핑 장비가 있더라도 수많은 장비들을 차에 싣고 세팅하는 것이 이런 여름날엔 엄두가 안 나요.
캠크닉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들은 구워 먹을 고기만 준비해 가면 되도록 텐트, 의자, 테이블, 식기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모든 곳이 그렇지는 않지만 큰 장비들을 챙겨가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옛날 계곡의 방갈로의 요즘 감성이라고 할까요..ㅎㅎ
저는 이번주에 고기 등 먹거리만 챙겨서 캠크닉을 떠날 예정입니다.
 

캠크닉 장소 추천

어메이징 캠프

제가 이번주에 가기로 한 곳은 어메이징 캠프 용인점입니다.
엄청 큰 에어바운스, 물놀이할 수 있는 수영장, 경사 없는 초록초록 인조잔디
어메이징 캠프에는 예약장소에 따라 다르지만 텐트, 의자, 식기 등이 준비되어 있고 먹을 것만 챙겨서 신나게 먹고 신나게 놀고 밤 10시에 짐 챙겨서 집으로 오면 됩니다. 비소식이 있긴 하지만 너무 많이 오지 않는다면.. 덥지 않아서 더 좋지 않을까요..?  
올해 오픈한 곳이기도 하고 주말이라 예약을 정말 힘들게 했지만 평일에는 도전해 볼 만합니다.
https://yi.amazingticket.site/
 

용인 나인힐스

언젠가 꼭 아이와 함께 가보고 싶은 용인 나인힐스입니다. 집에선 거리가 꽤 있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놀다 지쳐 잠드는 곳이라는 아주 매력적인 문구가 눈에 띄네요 놀이터, 수영장, 집라인, 미니 바이킹 등 놀거리가 정말 많네요
꼭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https://ninehills.modoo.at/
 
그 외에는 캠핏이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캠크닉, 수영장 등 필터를 걸어서 장소를 결정합니다. 

마치며

아이가 있다 보니 너무 무더운 날이면 어딜 가야 할지 너무 고민이 되는데요. 이번주엔 수영장 있는 곳으로 캠크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다음에는 어메이징 캠프 용인점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더위에도 굴하지 않는 좋은 아빠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